1depth

   홈

계측기술 컨퍼런스 전시회

계측기술 컨퍼런스 전시회은 기존 계측기기에 정밀능력을 더한 계측기술을 전문으로 다루는 전시회로 계측기기 제품은 물론 제어, 센서, 데이터수집에 이르기까지 4차산업혁명에 필요한 계측기술관련 분야의 현황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또한, 국내 계측기기 관련 연구기관들도 참가하여, 계측기술의 미래 동향까지 파악할 수 있는 전문 전시회 입니다.

대규모 합동개최 전시회

계측기술 컨퍼런스는 계측기술을 중심으로 나노, 스마트센서, 접착코팅필름, 레이저, 세라믹기술 분야까지 총 6개 신기술 분야를 망라하는 신기술 융합전시회입니다. 총 400개사 700부스의 대규모 전시회가 합동개최되어 계측기기뿐 아니라 나노, 센서 등 관련 기술들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는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의사결정권자 참가비율이 높은 전시회

계측기술 컨퍼런스는 의사결정권자가 찾는 전시회입니다. 기존 나노코리아를 찾는 관람객은 유효바이어가 전체 관람객의 80%를 차지하는 전문비즈니스 전시회입니다. 이중 의사결정권자(최종결정권자 및 중간결정권자)가 61%로 높은 참여비율을 보이는 전시회입니다.

산업적 이슈 및 트렌드를 함께 조망하는 전시회

계측기술 컨퍼런스는 산업적 이슈와 트렌드까지 모두 조망가능한 전시회입니다. 수요산업에서 필요로 하는 기술적인 이슈와 미래 산업의 트렌드를 반영하여 전시주제를 선정하고 이를 조망하는 워크샵(세미나) 등을 함께 기획하여 선보이고 있습니다. 이는 더 많은 최종결정권자와 산업계 리더들의 참여를 촉진하고 있으며 보다 많은 전문가들을 전시장으로 불러오는 효과를 보입니다.